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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 자주하는질문
- 플레이어 설치 중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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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llus Player를 처음 설치할 때 현재 실행중인 모든 브라우저를 강제로 종료하게 됩니다.
이 때,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은 프로세스로 인해 설치 오류가 발생될 수 있으니 실행중인 브라우저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하신 후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- 동영상이 자꾸 끊겨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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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강의를 시청하실때에는 되도록 안정적인 네트워크 상태에서 학습하시기 바라며 우선적으로 인터넷 환경을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와이파이나 인터넷 모뎀 및 공유기 등의 확인을 부탁드리며, 확인 후에도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경우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.
- PC와 모바일 동시에 실행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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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안정책상 동시 로그인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.
먼저 로그인된 기기에서 로그아웃후 학습이 가능합니다.
- 동영상 재생을 하면 에러코드 - 8606이 뜨다고 합니다. ("DB오류가 발생했습니다. 설정에서 저장소 확인 부탁드립니다"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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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러코드 - 8606 가 뜰 경우에는 콜러스 어플을 삭제 하신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.
- 동영상이 자꾸 끊겨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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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를 시청하실때에는 되도록 안정적인 네트워크 상태에서 학습하시기 바라며 우선적으로 인터넷 환경을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.
와이파이나 인터넷 모뎀 및 공유기 등의 확인을 부탁드리며, 확인 후에도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경우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.
- 플레이어 영상재생이 안되고 까맣게 나와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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먼저 브라우저 환경을 점검해주셔야 합니다.
-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 클릭. (IE9, 10의 경우에는 상단의 [안전] 항목을 바로 클릭하시면 됩니다.)
- [안전] > [ActiveX 필터링]이 체크되어 있을 경우 해당 항목 반드시 해제
* 크롬브라우저의 경우 Chrome Extensions(확장 프로그램)과 충돌이 발생하여 검은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- 크롬브라우저 > 메뉴 > 설정 > 고급기능 > 시스템 .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(비활성화 상태)을 활성화 처리
- 2번 항목을 진행하였는데도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, 크롬브라우저 > 메뉴 > 설정 > 고급기능 > 재설정 및 정리하기에서 초기화를 클릭하여 브라우저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하시기 바랍니다.
- 모바일과 태블릿에서도 수강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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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부분의 스마트폰 기기나 태블릿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.
다만 중국생산용 휴대폰기기(샤오미 등)및 LG유플러스 홈보이제공용 G패드 기기 등 자체 튜닝기기는 시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